top of page

SURVALLES WINE GROUP

​칠레 TOP10, 세계적인 와인 그룹

survalles_image1.png

칠레에서 손꼽히는 규모의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가족 운영 와인그룹

 

  • 중부 3개 지역에 걸쳐 핵심 와이너리 소유  (Colchagua/Curico/Maule)

  • 1961년 산티아고 아추라 라레인 (Santiago Achurra Larrain)에 의해 설립

  • 100% 자기 소유 와이너리에서 재배 및 병입 생산

  • 현재 CEO는 산티아고 아추라 주니어 (Santiago Achurra Jr.)

survalles_image2.png

 1961년도에 설립된 와인 그룹이며, 칠레에서 전세계에 수출을 많이 하는 와인 메이커 중 하나입니다. Central Valley내 Maipo. Cachapoal, Colchgua, Curico, Maule 5지역에서 13개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친환경 와인농법과 기술집약적으로 선진화된 와인 농법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국, 중국, 유럽에서도 수출 10위권 안에 드는 칠레의 유명한 와이너리 입니다.

survalles_map.png
survalles_text.png
survalles_portfolio.png

따뜻한 모성, 연인의 사랑, 인류를 향한 박애주의를 작품으로 표현한 ​가브리엘라 미스트랄의 철학을 담은 와인​,

콘 미스트랄 (Con Mistral)

survalles_mistral.png

가브리엘라 미스트랄(Gabriela Mistral, 1889년 4월 7일 비쿠냐)

칠레의 여류 시인, 외교관. 아이를 대하는 엄마의 따뜻한 마음에서 비롯된 동포에 대한 사랑, 인류를 향한 박애주의가 잘 표현된 작품들을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1945년 남아메리카 최초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하였다.

 

젊은 시절 그녀는 큰 고통을 경험하게 되었다. 그녀가 사랑했던 남자가 자살을 했던 것이었다. 내성적인 성격의 철도 노동자였던 그녀의 연인은 뜻하지 않은 어려움에 빠져 자살을 선택했고, 미스트랄은 이 사건으로 인해 깊은 나락에 빠져 한때 자살까지 생각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녀는 마음의 상처를 달래며 평생 결혼하지 않고 자신이 사랑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참되게 사랑하였다. 이후 미스트랄은 세계 여러 곳을 다니며 외교관으로서 생활을 했는데, 전 세계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사람들과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갖고 일을 했다. 그리고 교사로서 외교관으로서 일하면서 틈틈이 써내려간 작품들 속에는 인간에 대한 폭넓은 관심, 특히 어린이와 억눌린 사람들에 대한 사랑이 잘 드러나 있다.

survalles_mistral_look.png

WINE CELLAR

bottom of page